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랑스러운 커플 김무열 윤승아, SNS로 열애 들통 공개메시지 내용 무엇?

제가 팔로우하고 있는데 매번 너무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부부지요.

 

김무열❤️윤승아 커플이 공개연애하게 된 계기를 아는 형님에서 김무열 씨가 공개했네요.

 

<JTBC 아는형님>

아는 형님에 출연한 김무열은 지난 2011 트위터를 통해 윤승아에게 DM(Direct Message) 보내려다 실수로 공개 메시지를 보내 사람의 열애가 알려졌다고 밝혔습니다.

 

 

김무열은그때 트위터를 많이 하던 시절이었다. 분명히 술을 많이 마시지도 않았고,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비공개인 줄 알았던 메시지는 공개 메시지였습니다.

곧바로 지웠지만 이미 다른 사람들 피드에 떠버린 뒤였습니다.

 

 

서장훈이의도적으로 알리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나?”라고 하자 김무열은진짜 없었다. 정말이라고 답했지요

이후 당시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보냈던 메시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마신 깊어진 밤에 니가 자꾸 생각나고말이 듣고 싶고 얼굴이 궁금해. 전화 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하나로 만들 건가봐. 자요. 오늘은 괜히 어렵게 말만 늘어놓네. 보고 싶어. 한마디면 될걸

 

 

 

새벽 감성이 가득한 이 글. 너무 스위트 하지 않나요?

 

근데 이 글을 이수근 씨가 읽어 웃음바다가 되어버렸지요ㅎㅎㅎ

 

 

당시 김무열의 역할이 시를 쓰고 싶어 하던 소설가였다고 합니다. 한창 시집을 끼고 다니던 시절이라 감성에 취해 있을 때라고 해요.

 

훈남훈녀 커플은 2015년 식을 올려 현재 결혼 5년 차이지만 아직까지도 연애하듯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승아 인스타그램>

 

저 또한 윤승아 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데요.

둘의 일상뿐만 아니라 패션 감각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커플이 또 있을까요? 

 

두 분 앞으로도 쭉~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