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한남동 루프탑 카페 '아카이뷰'_전망 좋은 곳, 메뉴 및 가격

"

아카이뷰

"

 

저는 탁 트인 전망 좋은 카페를 가면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고요.

 

이 곳을 우연히 알게 되어 방문한 건데 뉴트로 느낌의 인테리어와 뷰는 최고였습니다.

 

 

1층 계산대 및 가게 내부

 

2층 야외 테라스

 

3층 실내/실외 루프탑

 

 

 

카페는 총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2층으로 올라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은 카페가 아닌 오피스로 사용 중인 것 같았어요.

 

문에 쓰여 있는 안내문을 꼼꼼히 읽으시고 방해하지 않기로 해요 우리 😊

 

 

주택을 개조하여 카페와 사무실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뉴트로 느낌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야외 테라스는 좀 더 정리가 필요할 것으로 보였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 손님들은 보통 1층 창문이나 2층에 올라가서 뷰를 즐기는 것 같았어요.

 

 

 

1층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음료와 케이크를 받아서 올라가기로 했어요.

 

메뉴판이 좀 특이했어요

따로 입장료를 받는 건가 싶었는데

 

그냥 세트 메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음료와 디저트의 세트 구성인데 옵션을 선택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좀 복잡한 거 같아서 제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 가격 정리>

 

 

 

*1인  A - 7,000원

 

1. 음료 1잔 + 쿠키 1개

2. 아메리카노 1잔 + 커피 1회 리필

 

 

*1인 B - 10,000원

 

음료 1잔 + 케이크 1개

 

 

 

* 2인 A - 14,000원

 

1. 음료 2잔 + 쿠키 2개

2. 음료 2잔 + 케익 1개

3. 음료 2잔 + 아이스 와플 1개

 

 

* 2인 B - 20,000원

 

1. 음료 2잔 + 쿠키 4개

2. 음료 2잔 + 케이크 1개 or 아이스 와플 2개

 

 

 

 

 

 

저희는 2인 세트 중에 케이크 제공하는 옵션을 골랐어요.

 

뭔가 입장료라고 쓰여있으니 또 추가로 돈을 내야 하는 의문은 좀 들어던것 같아요.

하지만 케이크와 음료 2잔을 14,000원이면 다른 루프탑보다는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더라고요.

 

 

(요즘 너무 비싼 곳이 많아서,,,😂)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를 기다리면서 1층 내부를 곳곳이 구경했는데 이곳도 너무 예뻤어요.

이 곳 창문 있는 바 테이블에서도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확 트인 곳이라 추운 날에는 이곳이 제일 좋은 자리일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니 방들이 구분이 많이 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스튜디오 같았어요.

 

컨셉과 테마가 다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또한 한 구역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북적이지 않아 더 좋았습니다.

 

이곳은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마치 파티룸 같이 느껴지네요?

 

 

 

 

제가 앉은 곳은 안쪽에 큰 창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날 하늘도 맑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뷰를 보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제가 당근 케이크를 좋아해서 너무 기대치가 높았던 걸까요?

당근 케이크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날씨 좋은 날 이런 뷰를 보면서 커피 한 잔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우연히 발견해서 방문한 곳이지만 다음에 또 간다면 이곳을 찾을 것 같네요

 

이미 핫플레이스 라 그런지 뷰를 배경으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 모습이었습니다.

 

 

 

저는 낮에 방문했는데 해가 질 때쯤도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어느 곳에 있어도 확 트인 뷰를 즐길 수 있으니 루프탑 카페 찾고 계신다면 이곳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