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더블캐스팅 작은 거인 임규형, 웃는 남자 <그눈을 떠>

"

작은 거인

임규형

"

 

오늘 소개해 드릴 또 한 명의 저의 픽!

더블 캐스팅의 작은 거인 임규형씨 입니다

 

28살이지만 앳된 모습이죠?

특이사항으로 키작은 뮤지컬 배우 분들을 존경한다는 데요

 

미스터리 175cm, 한지상 176cm 정도 이죠?

 

임규형 씨는키가 작아서 주연의 제약이 많았던 같습니다

 

 

 

실제로 다른 참가자분들이나 메이크업을 해주시는 분들까지도 최연소 출연자 아니시냐 묻기도 하시고

귀여운 노래 하실 알았다는 이야기들을 하는데

앳된 얼굴 때문에 프레임이 씌인 모습이더라구요..

 

본인도 그 프레임을 깨고 나오고 싶어 하고요

 

 

저는 뮤지컬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대극장을 채우려면 아무래도

피지컬도 한몫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문에 키가 작은 임규형 배우는 서류부터 붙기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배우가 선곡한 넘버

 

웃는 남자의 ‘그 눈을

 

주인공 그윈플렌이 허영에 가득 귀족들에게 눈을 뜨고 가난한 이들을 돌보라고 호소하는 곡입니다

 

웅장함이 돋보이는 대표곡이기도 합니다

남들이 뭐라 하든 대극장에노래를 하고싶어 곡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정말 작은 거인이라고 불릴만 했습니다.

 

모두를 깜짝 놀랠킬 정도의 풍부한 성량을 가지고 있었죠.

 

정말 대극장을 채운 무대였습니다.

 

 

차지연 씨가 굉장히 깜짝 놀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 공간을 본인의 것으로 다 만드시네요"

 

정말 이 말이 딱 맞았습니다.

큰 무대가 빈 공간이 없이 다 메워진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풍부한 성량에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신 분이 빛을 못 보고 있었다니

이 무대와 프로그램을 통해 아마 임규형 씨의 팬덤이 어마 무시해질 것 같습니다

 

 

 

 

마이클 리가 한국어로 진지하게 조언을 해주었는데

인상적이었습니다.

 

유알 스몰

하나도 안작아요

 

엄청난 큰배우 

네안에 속에 있어요

마음속에 내가 작은 배우라고 생각하면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 거예요

 

자신감을 찾아야 해요

 

-마이클

 

 

아마 이런 숨은 배우를 찾게 해주는게 더블 캐스팅의 본질이라는 차지연씨의 말씀대로

임규형 배우가 빛을 제대로 봤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임규형 씨에게 반한 이 영상 아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최종 탑 6가 아직 발표가 안된 상황인데

마지막 무대인 임규형 씨의 무대가 남아있습니다.

 

다음 주에 방송될 예정인데 너무 기대됩니다

 

 

응원할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gjCg1RbjG3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