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구당] 마라파스타 먹어보셧슈? 홍콩퓨전 강남역맛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마라탕 마라샹궈 훠궈 등 중국 음식이 유행이잖아요~ 마라의 맛에 빠지신 분들은 중독이 되서 헤어나오시지 못하더라구여😊

저는 이번에 강남역과 신논현사이에 위치한 홍콩퓨전 음식점인 '구구당'에 다녀왔어요

사실 뭐먹을까 고민하는데 멘보샤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에요, 유튜브에서 멘보샤 만드는 영상을 봤더니 급 먹고 싶어서 바로 고고 했습니다

이렇게 한자로 쓰여진 간판이 옆쪽에 있어요

그리고 큰 간판도 있구요
저는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나올때 보니 이쪽 문은 닫혀 있더라구요~

강남역 알베르 카페 맞은편에 있는 입구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갔을때가 오후 6:30 정도였습니다. 대기자 명단이 있길래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네요

식사 마치고 나올때는 이곳에 적어도 5-6팀 정도가 대기하고 계셨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대기하는 장소를 따로 마련해 두어서 겨울에 춥지 않게 실내에서 기다릴수 있겠네요!

오랜만에 홍콩음식 먹을 생각에 너무 설렜어요
분위기도 마치 여기가 홍콩인지 한국인지~

빨간 LED등으로 한자메뉴를 몇개 적어두었더라구요
인테리어효과는 물론 분위기까지 한순간에 바뀐 느낌이었어요

 

 

세트 메뉴는 찍지 못했는데
저희는 세트A (29,900원 :홍콩 파스타 + 멘보샤 + 밀크티) 와 추가로 식사 치즈라구 그라탕(16,000원) 을 주문하였어요!

홍콩 파스타가 주력 메뉴였습니다. 저는 마라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마라소스가 포함되어 있는 크림 파스타 였어요 :)

마치 로제파스타가 생각나죠?

그리고 치즈 라구 그라탕의 라구는 중국향신료를 베이스로 만든 소스 이름이라고 합니다

밀크티 종류는 두가지가 있었어요.
루이보스와 카라멜이 있어서 루이보스릉 주문했는데 딸기향이 나는 루이보스 밀크티 였네요?

메뉴를 자세히 못본 제 탓이죠😅
저는 뭐든 향이 추가 되는것을 안좋아하는데 그냥 카라멜 밀크티를 시킬껄 이라는 후회를.. 했습니다

 

먼저 멘보샤와 소스가 나왔습니다
정말 바삭바삭튀김 속에 촉촉한 새우라니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또한 같이 나오는 소스도 느끼함을 잡아줘서 멘보샤를 먹는 내내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이 매뉴가 바로 홍콩파스타 입니다.
역시나 메인 메뉴 다웠습니다. 로제파스타 같으면서 마라 향이 올라와서 그냥 마라탕을 먹을 때와는 다른 부드러움이 있었어요.

혹시 마라을 안드셔보셨거나 향이 너무 강해 부담 스러우신 분들은 이 홍콩파스타로 먼저 마라를 접하면 반드시 사랑에 빠지실 겁니다!!

먹어본 마라 음식중에 제일 부드러운 요리가 아니었나 싶어요!!

구구당 방문 하신다면 이 메뉴는 필수로 주문 해야 합니다 :)

 

마지막 소개해 드릴 음식은 치즈 라구 그리탕입니다.
사실 이 메뉴는 비추 입니다. 중국식 소스가 베이스라고는 하지만 딱히 큰 특색을 못느꼈어요

그리거 치즈가 너무 많이 구워져서 딱딱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다른 메뉴 도전해 봐야 겠어요~

강남역에 위치한 구구당 홍콩 퓨전 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평일 주말 22:00까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