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 웰니스' 진정한 호캉스 즐기는 법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 웰니스'를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어디냐구요?

요즘 그냥 호텔에서 가만히 누워 있다 오는 게 호캉스가 아니죠~

 

이곳이 진정한 호캉스에 적합한 곳입니다.

제가 천천히 소개해 드릴게요

 

 

"

AWAKE HEALTHY ENERGY

PARK ROCHE Wellness 여정을 통해 몸과 마음과 정신의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 드립니다.

"

 

 

 

photo by_ gofam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예쁘죠?

주차장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는 문입니다

 

 

 

photo by_ gofam

이곳에 왔으면 자작나무를 봐야합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이 그림은 정말 압도적입니다.

 

앞쪽에 의자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기도 하죠

 

 

 

photo by_ gofam

 

체크인을 기다리며 앉아 있었던 로비 모습입니다.

모닥불이 중앙에 있어 따듯한 느낌입니다.

 

실제로도 모닥불 근처에서 나오는 열기로 인해 훈훈했습니다.

 

 

체크인하면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설명해 주십니다.

 

명상, 요가, 피트니스, 필라테스 서킷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유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 활동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링크 남겨둘게요~

예약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답니다.

http://www.park-roche.com

 

https://www.park-roche.com/

 

www.park-roche.com

 

 

photo by_ gofam

저는 필라테스 서킷 프로그램을 신청했는데

꽤 많은 분들이 있었어요.

 

선생님과 동작 배우면서 진행하는데 한분씩 봐주시기도 합니다.

가볍게만 생각했는데

땀까지 흘리면서 열심히 했네요~

 

photo by_ gofam
photo by_ gofam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헬스장, 피부관리, 명상실 등 

정말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이 곳곳에 많았어요.

 

 

또한 아쿠아 클럽 이용하는 팔찌를 주는데요.

(저만 이게 카드 키인 줄 몰랐나 봅니다. 민망^^;;;)

 

 

photo by_ gofam

그 팔찌를 이용해서 수영장(실내, 실외) , 목욕탕, 자쿠지 등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사실 물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하고 갔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답니다.

 

밤에도 이렇게 예쁜 조명 덕분에 사진도 찍구요~

 

photo by_ gofam

추운 겨울이었지만 이런날씨에 하는 맛이 또 있죠?

야외에서 뜨끈뜨끈한 자쿠지에서 몸을 녹이니

이런 힐링이 또 없겠다 라는 생각 들더라구요.

 

저는 퍼블릭 자쿠지를 이용했는데

추가 요금을 내면 앞에 프라이빗 자쿠지가 따로 있어요.

 

좀 더 프라이빗 하게 즐기고 싶으시면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photo by_ gofam
photo by_ gofam

물놀이 끝나고 먹는 밥은 당연히 꿀맛이겠죠?

 

사실 조금 아쉬운 거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하지만 1층 식당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했습니다.

 

또한 강원도 특산품을 이용한 건강식들도 많아

새로운 요리를 접할 수 있답니다.

 

photo by_ gofam

로마 여행하면서 사온 와인을 가져왔어요

사실 콜키지 되는 줄 알고 가져왔는데

안돼서 호텔 방에서 가볍게 한잔하고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모닝 수영을 하러 갔다가

가장 맘에 들었던 목욕탕을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 사진은 야외 목욕탕입니다.

 

(맞은편에는 사우나 시설도 함께 있습니다.)

 

저녁에 자쿠지에서 너무 재밌게 놀았던 터라

잘 못 보고 나왔는데

이렇게나 시설이 좋다니요!!

 깨끗하고 공용이지만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두 번째 사진은 실내 목욕탕입니다.

 

큰 창들 덕분에 답답하지 않고

전경을 다 볼 수가 있어요.

아마 이 점이 가장 좋은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아무것도 챙겨가지 않아도

모든 것이 구비가 되어 있어요.

 

샤워실에도 샴푸, 린스, 바디워시까지

다 같은 브랜드로 세팅이 되어 있었답니다.

 

씻고 나와서도 가운을 이용할 수가 있었구요.

에센스, 로션, 바디로션까지 

너무 기분 좋게 씻고 나올 수 있었어요.

 

엄마랑 다시 와서 쉬다 가고 싶다는 생각이

딱 드는 순간이었답니다~

 

 

 

photo by_ gofam

호텔 바깥도 산책하기 좋게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날씨가 따뜻한 날에는 모닥불을 피운다고 하더라구요

겨울에는 안 하는 것 같았어요!

 

그 날은 행사가 있어서 단독 룸에 저녁을 세팅해 두신 것 같았어요.

크리스마스 느낌도 물씬 나죠~?

단체로 와도 너무 잘 쉬다가 갈 수 있는 곳일 것 같아요

 

연인끼리 가서 쉬다와도 좋구요

여름에는 아이 있는 젊은 부모들도 편하게 놀다 가기 좋답니다~

 

저는 나중에 꼭 엄마랑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