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서구 염창역톡스크린골프 에서 취미를 즐겨보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막 골프를 배우기 시작한 초보 골퍼 입니다.

 

가족들이 전부 골프를 즐기시는데요

때문에 저만 빼고 노는 느낌이 들어

올해에는 꼭 시작해야 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 전에는 공이 뜨지도 않고

치는 방법도 제대로 몰라 영 흥미를 못느꼈었는데

자세 교정을 받고

연습을 하다보니 

꽤 많이 늘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스크린 골프를 치러 가보았답니다.
염창역 가까운 스크린 골프장입니다
염창역 톡스크린 인데요

 

 


 

염창동 톡스크린 카카오 스크린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 익일 오전 12시 

주말 오전 8시 ~ 익일 오전 12시

(연중무휴)

 

 

 

 


 

 

 

 

 

 

앜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카카오 이모티콘 인형들이네요~

카카오 골프 용품들도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골프클럽을 엄마가 쓰던거 쓰게 되었는데

그래도 클럽 커버만큼은 제가 고른 것으로 

꾸미고 싶었어요

 

정말 귀여운 제품들이 많아서 한참 구경했답니다.

 

 

 

 

 

 

 

요즘 스크린 골프장 너무 잘 되어 있는거 아시죠~

클럽뿐만 아니라 신발, 장갑까지.

 

본인 장비가 없더라고

충분히 즐기실 수 있어요!

 

저는 이날 제 장비를 다 챙겨 갔지만

갑자기 골프 치러 가고 싶을 때도

부담 없이 가서 즐기기 좋더라구요?

 

또 이 매장의 신기한 점은 옷이 있었어요!

전에 방문했던 곳엔 없었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불편한 옷을 입고 가면

골프를 치기 힘들잖아요

 

이렇게 사이즈별로 준비해 두신것 같더라구요~?

 

 

 

 

 

 

이 형광노란색은 여자 사이즈 입니다.

 

 

 

 

 

 

바로 옆 칸에는 남자사이즈 신발이 준비되어 있구요

 

 

저와 동행하신 분은 옷이 불편해서 

옷만 갈아입고 예약해둔 방으로 이동 했습니다.

 

 

 

 

 

 

 

카카오 티업버전 어플을 이용하시면

큐알코드 스캔만 해도 바로 입장이 가능해요.

 

본인 셋팅에 맞게 바로 업로드 되니

따로 설정을 안해도 된답니다.

 

 

 

 

 

 

옆에 공기청정기가 구비되어있네요~

 

폐쇄된 공간에서 골프를 쳐야 하기 때문에

좁으면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거든요

 

근데 염창동 톡스크린 골프장은 넓직하니 공간도 넓고

이렇게 공기까지 관리해 주니 쾌적하답니다.

 

 

티업버전 2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서 

스윙분석, 음성인식, 동작인식 까지 된다고 해요

 

더 똑똑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총 10개의 룸이 운영되고 있어 매장 자체도 

큰 편이에요.

 

 

 

 

 

복도 쪽에 이렇게 클럽을 세척 하는 곳도 있었어요.

 

저는 자주 하지 않지만

시간내서 관리해 주는 게 아무래도 더 좋겠죠?

 

다음에 방문하면 이용해 봐야겠어요~

 

시간대 별로 요금이 다르니 전화해서

확인해 보시구 예약해보세요^^

 

간단히 요금안내를 해드릴게요

 

 


 

스크린은 18홀 기준

 

오후 1시 이전 : 12,000/15,000원(주말)

오후 2시 이후 : 20,000원

 

 

강서구염창동톡스크린 요금안내

 

 

 

저희는 보관함을 이용하고 있는데

매번 본인 클럽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편리합니다.

 

이 부분도 사장님께 문의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