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놀면 뭐하니 이효리 X 비 ( 정지훈 ) 최고의 케미 혼성그룹 결성!?

유재석 X 이효리 X 비

 

 

혼성그룹 결성!?

 이효리 출연으로 너무 흥겨웠던 

놀면뭐하니 

 

 

2000년대 초의 슈퍼스타였던 이효리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국민남매로 역시나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었죠

 

 

 

뒤로 고개를 젖히며 고음을 부르는 효리씨 

그 뒤에 보이는 남편 이상순씨의 흐뭇한 미소가

왜 이렇게 따뜻해 보이는 걸까요?

 

 

제주도의 청순 가련한 느낌까지 연출하며

너무 재밌게 촬영한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연예인 효리의 모습을 보닌 이상순씨의 모습까지 더해져

더 재미를 더했죠

 

 

 

 

 

이렇게 한참 웃다 끝나는 "놀면 뭐 하니?" 

마지막에 혼성그룹 실루엣 보고 누굴까 맞춰보기.

설마 서태지는 아닐 테고~그냥 조합해 둔 건가?

마지막은 채리나라느니 혹은 잇지의 예지라느니

그리고 왼쪽은 효리랑 비 같다고~추측들을 하는데

그 와중에 예고편에 비(정지훈)이 나오는 거 보고 기대감 상승!!

 

 

 

 

요즘 1일 1깡으로 핫이슈죠

 

이효리도 이효리지만

이렇게 자기가 희화화 되고 패러디 되는 것 마져

즐기는 모습을 보고 대인배를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이 이미지가 정말 찐이라는게 느껴졌어요

 

화려한 조명과 꾸러기 표정 없이는 안된다는

단호한 정지훈 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오늘 방송되는 예고편에서는 

이효리와 정지훈의 폭발적인 무대들로 기대감이 상승했습니다.

 

 

 

한시대를 주름 잡았던 둘의 댄스부터

콜라보까지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정말 대단한 댄싱머신 사이에서 유재석씨도 열심히 춤을 추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의 부캐는 대체 몇개일까요?

 

대단합니다!!!

 

 

 

 

 

 

이 예술 적인 춤까지 

섭렵해 버리는 이효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재밌을 것 같네요

 

 

 

 

당시 이효리는 바람과 무대 퍼포먼스를 굉장히 중요하고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이효리 하면 뺄수 없는 바람효과와

 

정지훈(비) 하면 뺄 수 없는 화려한 조명

 

이 두 사람이 만난 것 만으로도 큰 화제 였는데

이번 편 너무 기대가 됩니다.

 

 

 

놀면뭐하니 방송 시간은 

5월 30일 (토) 오후 06:3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