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산다 화사 집 이사 뉴하우스, 두부유부초밥 다이어트 식단

6일 MBC '나혼자산다'에서 화사님이 뉴하우스로 이사한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이전에 살던 장안동 집이 보안이 안되어 동 호수까지 공개가 되었다고 해요.

쉬는 곳인만큼 보안이 잘되어 편히 쉴수 있는 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위치는 성동구 쪽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두달간의 휴식기를 가지고 오랜만에 나혼자 산다에 등장한 먹방여신 화사님

 

저는 화사님의 먹방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꾸밈없는 모습도 너무 매력적이시구요.

이렇게 털털한 매력이다가 또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가수로 돌변하는데 반전매력이 어마어마한 분입니다.

 

이미 화사님의 곱창 먹방으로 전국적으로 곱창 열풍이 불었었죠.

정말 그때 곱창집에서 먹으려면 몇시간이고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곱창의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화사님의 먹는 모습만 보면 저 역시 같이 먹고 싶어지는 충동이 일어납니다.

어찌 그렇게 맛있고 복스럽게 잘 드시는지..

 

이날도 역시 한강 라면 먹방을 보여주셨지요.

 

그러면서 본인도 먹는 모습 그만 보여주고 싶다고 투덜대는게 귀엽습니다.

 

 

그동안 운전실력이 늘어 한강으로 새벽 4시에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유명한 한강 즉석라면을 깜깜한 공원에서 혼자 먹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ㅎㅎㅎ

 

하필 입은 옷이 흰색이라 머리까지 긴 화사님의 모습은 조금 무서웠습니다.

 

곧 뮤직비디오 촬영때문에 식단을 조절하고 있나 봅니다. 스스로 그만 먹으라고 질책하는 모습을 보니 마치 저를 보는 것 같네요..ㅎ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집니다...

 

새벽 드라이브를 마치고 입성한 화사님의 뉴 하우스!

더 넓어지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죠?

 

거실 소파는 역시 눈이 갑니다.

이전에도 거실에 누워서 지내는 화사님의 모습을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침실을 아늑하게 꾸며두었어요.

 

하지만 거의 거실 소파에 누워서 낮잠을 자는 듯 해요.

그래서 일까요? 저 제품 정말 어디껀지 궁금합니다. 푹신푹신해 보여서 아늑함이 느껴집니다.

 

이 장면은 낮잠자고 일어나면서 난 소리인데 화사님의 방구소리라며 나혼산 멤버들이 화사몰이 하네요

 

그와중에 이시언님 진짜 입으로 낸 소리면 지금 내보라며 

 

서슴없이 장난치며 지내는 모습을 보면 나혼산 멤버들끼리 얼마나 친한지 보여주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화사님이 94년 생으로 막내인데 카리스마나 포스를 보면 전혀 나이 가늠이 안되는데 이렇게 언니 오빠들이 놀리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영락없는 막내 같습니다. 

 

 

새로 이사한 집에 테라스도 함께 있더라구요.

 

국화차를 끓여서 테라스에 나가서 마시던데 정말 여유있어 보이더라구요.

그와중에 국화국밥 만들어버린 화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유튜버 정말 꼭 봐보세요 너무 웃깁니다.

 

리코더 계에선 유명하신가봐요. 박나래님도 영상 보신적이 있으신지 아시더라구요

 

음이탈에 깊이가 있다는 화사님의 평

 

 

그걸 또 실행까지 옮기네요. 바로 리코더를 꺼내서 불고 있는 모습입니다.

리코더 신을 따라 리코더와 악보 세권을 구입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잘 불어서 깜짝 놀랬습니다.ㅎㅎ

 

 

 

그리고 밥대신 두부를 넣어서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 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인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유부초밥 이렇게 먹어봐야겠어요~

 

 

마지막 양심상 조금 남기는 모습 너무 웃기지 않나요?

다이어트는 정말 끝이 없습니다.

 

 

 

 

 

이렇게 길게 쉬면서 이사도 하고 알차게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화사님의 매력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화사님의 먹방에 홀리고 가네요~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기 어려운데 여러분도 집에서 알찬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