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가성비 갑 추천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슨을 벽에 붙여서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사를 하면서 벽을 뚫을수가 없어서 거치대를 하나 구매했어요.

 

배송은 예상대로 정말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박스에 배송시 유의해 달라는 문구가 박스에 엄청 크게 써 있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배송시 유의해달라는 문구가 함께 있었나봐요.

조금 아쉬웠지만 설명서를 보고 조립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조립전 부품 확인

 

1. 고무발(4개) : 베이스 하부면에 부착

 

2. 접시머리 (10개) 

-도킹스테이션 고정용 (4개)

-베이스 블라켓 고정용 (4개)

-스톱퍼 고정용 (2개) : 애는 스톱퍼에 이미 붙어있어서 찾기 쉬워요.

 

3.나비너트 M4 (4개) : 도킹스테이션 고정용

 

4.케이블 클립 : 충전테이블 정리

 

 

1. 먼저 바닥면(베이스 하부면)에 고무발을 부착합니다.

 

자리는 모서리 4군데에 임의로 붙여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조립하고 붙이시면 너무 무겁기 때문에 미리 붙여야 합니다.

 

 

2. 스톱퍼를 베이스 판에 고정 시켜 줍니다. 

 

 

3. 기둥을 베이스 면에 부착합니다. 총 4개의 접시머리 가 필요해요. 십자 드라이버로 고정시켜줍니다.

저는 사선으로 먼저 고정 후에 나머지를 고정시켰어요.

 

 

4. 볼트+나비너트로 도킹스테이션 부착해줍니다. 

무선청소기 종류별로 부착이 가능해요. 위치가 다 다르게 구멍이 뚫려 있어서 한칸 위쪽으로 저는 조절해서 설치했답니다.

 

 

짜잔. 완성된 모습입니다. 얇은 디자인인데 철제라 튼튼해서 무너지지 않습니다.

 

지금 5일째 사용중인데 청소 툴을 교환하는데도 문제가 없고 아주 편리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두가지만 이용하기 때문에 뒤에 오히려 뒤에 거치대가 없는게 훨씬 깔끔합니다.

 

그리고 워낙 얇게 디자인이 나와서 마치 다이슨 청소기 혼자 서있는 것 같지 않나요?

 

^^

 

디자인+견고함 까지 갖추어서 정말 맘에든 제품이라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제가 산 제품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