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KT 장기혜택쿠폰] Seezn(시즌) 어플로 미스터 트롯 무료로 보러갑시다.

안녕하세요~

 

다들 통신사 어디 이용하시나요?

저는 KT 이용 중인데요,

새로 폰을 바꾸면서 신규 가입을 했는데

벌써 장기고객이 된건가요?ㅎㅎ

 

KT 장기혜택 쿠폰을 받았습니다.

 

 

 

 

 

최초 개통월 이후 2년 경과 하면 발급되는 혜택 쿠폰 이라고 합니다.

 

5가지 정도 선택권이 있었는데요.


[쿠폰종류]

쿠폰 1매당 다음 5가지 혜택 1가지를 선택하실 있습니다.

① (5G) 데이터 2GB

② (LTE/3G) 데이터 2GB

통화 100

기본알(청소년용) 1만알

시즌 플레인(10GB) 1개월 이용권

 


 

이번 기회에

한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시즌 플레인 1개월 이용권을 등록해 보려고 합니다.

 

 

KT 어플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추천메뉴>장기고객혜택 으로 들어갑니다.

 

 

 

총 4장을 주면 5가지 중에서 4개 선택이 가능 한건가요?

(이 부부은 제가 나중에 다시한번 등록해 보겠습니다)

 

 

4년 이상 고객에게는 총 6가지 쿠폰이 제공 되네요.

 

 

 

아래쪽에 있는 내 쿠폰 확인하기를 클릭!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에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 즉시 이용이 가능하니

신청 기간과 사용 기간등을 체크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등록을 하고나니 '시즌'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주소가

메세지로 옵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고 kt 아이디로

로그인 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시즌 어플로 등록을 한 후 로그인을 하니 

제가 이용가능한 '나의 무료' 탭이 따로 있었어요.

 

 

 

10G 데이터 제공이므로 무료로 10G 만큼 이용 가능 하답니다.

 

요즘 한창 유행하는 '미스터 트롯' 도 있어서 

한번 정주행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장기혜택 쿠폰 문자 받고 등록안하시고 잊어버리신 분들 계시다면

이 기회에 한번 등록해 보시고

저와 함께 미스터 트롯 즐겨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