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 산다 유이 뱃살 거식증 악플에 눈물 흘려 8년간 한끼 식사

' 혼자 산다' 유이가 출연하면서 일상과 몸매 논란에 대해서 고백했다.

 

 

12 방송된 MBC ' 혼자 산다'에서 자취 3 차인 유이가 출연하면서 집을 공개했다.

유이는 "이사 당시 드라마 촬영 중이어서 인테리어를 엄마한테 맡겨서 모든 엄마 취향"이라며

"인테리어에 관심도 없어서 이렇게 살다 보니까 3년이 지났다"라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가장 화제가 것은 유이의 몸매 논란이었다. 

 

 

 

 

 

유이는 최근에 운동하고 있는 댄스 연습실로 향했다. 

 

 "애프터스쿨 댄스를 적이 있다.

사실 그때 개인 활동이 많아서 아쉬운 많아서

드라마 종영하고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서 열심히 배우고 있다"

 

 

가벼운 몸놀림으로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 유이의 모습을 보던 손담비는

유이 씨가 확실히 건강해졌다"라며 놀라워했다. 

한층 건강해진 유이의 모습에 박나래는

"데뷔 꿀벅지로 사랑 많이 받았는데 어느 순간 드라마에 나오면서

너무 살이 많이 빠져서 걱정도 많이 했다.

근데 오늘 영상 보니까 너무 건강하고 지내는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이는애프터스쿨에 신입생으로 들어갔을 때는꿀벅지라는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다.

그런데 배꼽티를 입으면서 뱃살 논란이 됐다. 어린 나이에 상처를 받았다. 그때가 21, 22 이랬다"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넘어왔을 때는 '갑자기 꿀벅지에서 이렇게 빠졌냐'라며

거식증이라는 말을 들었다"라며

 

"그때 어떤 드라마에서 아픈 역할을 맡았고

역할을 맡기 위해 먹고 살을 빼고 그랬다. 

격한 신을 많이 촬영하고 우는 신도 많이 촬영했는데

그때부터 끼를 먹기 시작했다.

그렇게 8년을 보냈던 같다"

 

 

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근데 아픈 역할들이 대박이 났었다.

그래서 '저런 외모를 좋아해 주나?'라는 나만의 착각이 있었던 같다"라며

 

"그러다가 돌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행복을 놓쳤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손담비는 "나도 44kg까지 적이 있었다.

근데 나도 거식증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와서

그때부터 바꾼 같다"라며 공감했다.

유이와 함께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장우는

 

"힘들어했던 기억이 난다. 촬영할 때도 어쩔 없이 먹는 신들이 있는데

먹고 바로 체하더라"라며 "근데 너무 많이 달라진 같다.

 

예전에 만났을 때는 아무것도 먹고 말도 많이 했다. 

이런 상황을 알고 있었는데 혼자 이겨내서 너무 다행이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앞으로도 유이씨의

건강하고 밝은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