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하이마트옴니스토어] 상무점 방문했어요! 다르긴 다르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사준비로 가전을 준비하면서

좀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곳을 찾아다녔답니다!!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만 있다면 어디든 찾아가 봤어요ㅎㅎㅎ

이렇게 발품파는 일이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많은 곳에 문의 드려봤는데요

저희의 최종 결정은 바로 하이마트 였답니다.

 

 

사실 오늘 이렇게 리뷰를 쓰는 이유는 바로 제가 방문했던 지점이

'하이마트 옴니스토어' 였다는 점!!!

 

 

 

다른 지점과는 특별한 점이 있었는데요!

 

태블릿을 통해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11만개의 상품을

직접 검색해서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큰 가전들을 보려고 2층에 있어 

바로 2층으로 올라왔지만

1층에도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정수기, 무선청소기, 노트북, 핸드폰, 작은 가전들까지 

없는게 없었습니다.

 

 

 

 

고객들이 이곳에 와서 쉬면서 다양한 상품을 즐길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티비 앞은 소파들로 꾸며져 있고

곳곳에 테이블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옴니스토어라는 이름이 추가로 붙은 거였어요.

 

또한 매장 코너를 뷰티존과 카페샵으로 마련해 두어

이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온라인 쇼핑을 하는 듯합니다.

이런 이유로 옴니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체험존도 있었어요~

저는 그냥 전시 상품인줄 알았는데 직접 사용해볼수 있다고 해서

두피 탈모 기능 개선해 주는 기계를 사용해 보았어요

 

 

 

다양한 마사지 용품들도 전시된 상품의 경우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이사준비로 밀린 피로  다 풀고가네요;;

 

 

 


 

 

이 날 직원께서

저희에 니즈에 딱 맞는 제품들을 소개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사실 가전에 대해 아무 정보 없이 방문 했던 터라

어떻게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했었거든요.

 

그냥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이렇게만 정하고

하이마트옴니스토어 상무점을 무작정 갔더랍니다.

(하하)

 

 

막상 더 많은 제품을 보니

뭘 어떻게 사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직원 분께서 브랜드 비교부터 장단점까지

디테일하게 설명해 주십니다.

 

상담하면서 정말 만족 했답니다.

 

 

또한 저희가 신혼이 아니다보니.. 너무 고급진 제품은 부담스러웠구요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제품은 고르고 싶지 않고....

 

제가 봐도 어느장단에 맞춰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런 저희에 니즈를 딱 맞춰 주셨어요.

 

 

 

 

많은 고민 끝에 저희가 고른 제품은 

그랑데건조기 16kg / 애드워시세탁기 23kg / 비스코프냉장고 4도어(홈바없음)

입니다.

 

 

 

삼성 세탁기랑 건조기가 맘에 들어서 냉장고도 삼성꺼로 다 맞췄습니다.

 

 

(사진상 가격은 혹시나 문제 생길까봐 지웠습니다. 

가까운 매장에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양해 부탁드려요)

 

 

세탁기 건조기는 요즘 삼성 제품이 인기인가봐요.

지금 주문이 들어간다고 해도 2-3주 정도는 기다려야합니다.

 

그때 쯤이면 저희 딱 이사 날짜와도 맞더라구요!!

 

가전 소개는 이사 후에 더 자세히 리뷰 하도록 할게요😊😊

 

 

 

냉장고도 좋은 제품이 너~무 많았습니다.

비스코프 제품중에서도 쉐프 라인은 프리미엄 급이었어요.

안쪽에 메탈쿨링이 전면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또한 홈바는 물론 스마트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구요.

 

 

저희는 이 제품 너무 비싸서 못샀지만ㅠㅠ

신혼가전으로 많이들 해간다고 들었어요! (부러워요)

 

 

 

사실 예산이 빠듯해도 가전은 좋은 제품을 사려고

하이마트 온거였거든요!

 

아무래도 가전은 한번 사면 오래 쓰기도 하고

잔고장이 나면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a/s까지 완벽한 곳이 었음 했어요.

 

 

 

그곳이 바로 하이마트였답니다.

 

포인트 할인, 카드할인까지 싹싹 다 모아서 구매했어요ㅋㅋ

 

 

이사가전 구매하시려는 분들도 꼭 한번 가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래요!

 

친절한 하이마트 옴니스토어 상무점 직원님께

다시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정말 잘 구매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