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연애의 참견3 셰프와 SNS 스타 계약연애의 결말

연애의참견3 27/ SNS 스타와 계약연애하던 남친 결국,,

안녕하세요

연애의참견이 실시간 검색어에 떠있길래

봤더니 충격적인 계약연애로 발칵 뒤집혔네요

 

레스토랑을 운영중인 남친과,

매니저급으로 운영에 도움을 주는 고민녀의 사연이었습니다.

요새 매출이 줄어든 원인으로

 

레스토랑 계정에 올린 커플사진을 꼽습니다.

 

 

커플사진 지우고, 여자친구 없는 하라며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는 고민녀

 

직업이 푸드잡지 에디터이니

남친의 레스토랑 운영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때마침

남친의 레스토랑에 방문한

엄청나게 유명한 SNS 스타 !

때를 놓치지 않고

서비스로 메인 디시를 주라며

지시하는 고민녀

 

그리고 SNS스타 왕미나와

대화를 나누고 왔죠

 

 

내용을 물어보니

 

인터넷 방송에 출연하라고 합니다.

고민녀는 너무 좋아하지만

머뭇거리는 남친

왜냐하면..

그게 요리 프로그램이 아닌

연애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몇달째 적자를 이어나가는 남친

고민녀에게 부탁을 하고

결국 어쩔 없이

여친 없는 연애프로그램을 하는 것에

동의를 하는 고민녀

 

고민녀에게 했던 프로포즈를

인터넷 방송에서 왕미나에게 해주며

연기하고 있는 걸 지켜봐야 했습니다.

 

 

 

기분이 찜찜한 고민녀,

그리고 눈치없이 3만뷰가 넘었다며

좋아했죠

 

 

 

위한 이벤트가

이제는 왕미나를 위한 이벤트가 같아

속상해합니다

 

 

 

 

 

방송 출연 ,

레스토랑에 사람이 많아졌고

고민녀를 위해 요리해준 남친.

그런데 맛이 달라졌습니다.

 

 

왕미나의 추천으로 레시피를 바꾸었군요

 

 

커플라이브방송도 하며

나에게 했던 음식을 다시

미나에게 해주는 남친

바빠진 레스토랑을 위해

도와주러 방문했는데,

왕미나가 알바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왕미나는 싸가지 없게

우리 리얼 연애 인정했으니

오지마시라며

남친 곤란하게 만들고 싶냐며

협박을 합니다.

고민녀는 사실을 말하지 않고

그냥 앞으로 우리 만나는

조심해야겠다고 합니다.

 

점점 외로움을 느끼는

고민녀.

불시에 찾아간 레스토랑에서

키스하고 있는 둘을 목격하는데요

 

 

 

파스타를 얼굴에 냅다 던져버렸는데

알고보니 카메라가 숨어있었고

역시도 촬영중이었네요.

세상 다정한 미나와 남친,

그리고 미나를 챙기는 남친.

 

 

그리고

남친은 화가 나서 찾아왔습니다.

 

 

어떻게 할거냐며,

미나가 폭로하겠다고 했다고 ㅋㅋ

눈치보는 고민녀는

우리가 잘못한 맞지 않냐

그냥 밝히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고 합니다.

남친은  레스토랑을 내가 어떻게 차렸는데

어떻게 처음부터 시작하자는 말이 나오냐며

너도 허락해서 여기까지 오지 않았냐고 하죠

 

고민녀는 결국

정말 비즈니스 맞냐고 몇번을 묻지만

 

그런 고민녀에게 남친은

미나씨에게 사과하라고 합니다.

거기에 촬영 끝날 때까지

연락하지 말라는 말과 함께

이럴거면 그냥

차라리 헤어지자고 하지만,

그런거 아니라고 당부하고

결국, 촬영이 끝날 때까지

연락 없이 기다린 고민녀

하지만 왕미나는

마음이 달라졌죠.

 

 

셰프님이 정말 좋아졌으니

셰프님을 놓아주면

자신도 너네들이 연애중에 거짓으로 프로그램 한거였다고

폭로하지 않겠다며 

 

 

 

데이트 중 미나에게 전화가 옵니다.

보러오라며

친구들이 오빠 궁금해한다며..

 

여기에 완전 유명한 크리에이터도 있다면서

권력을 행사합니다

 

결국 자리를 박차고 나오는 고민녀

 

 

완벽히 정리된다고 한들

의심과 불안함을

계속 안고 가야할 고민녀이기에

이미 연애프로그램 출연을 허락한

순간부터 연애는

끝이 났다고 생각합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셰프와 유명 SNS스타도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