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산 돈까스 101번지 원조왕돈까스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옛날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남산에서 다들 돈까스 드시고 오시길래

다녀왔습니다.

 

남산 케이블카 타는 입구쪽에 

남산돈까스 거리가 있습니다.

 

꽤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저는 그중 미우새 방송을 탔던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다녀왔어요.

 

서울 시내 곳곳에

다른 지점들도 많더라구요~

 

 

 

 

먼저 메뉴판을 보면 원조 왕돈까스는 9800원입니다.

 

저희는 원조 왕돈까스와 매운 돈까스

2개를 주문했어요!

 

 

 

 

셀프 코너에는 김치 단무지와

스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전에 이 스프를 먹어줘야죠😊

 

 

 

 

 

신메뉴로 쌈싸먹는 돈까스/쌍다리치킨까스가 있었는데요

 

돈까스 쌈이라니 신선하네요!

 

돈까스의 느끼한 맛을 잡아줄 것 같아요.

 

 

또한 이곳은 발렛을 해주셔서 차를 가져가도

편하게 주차까지 해주신답니다.

 

너무 감사했어요👍🏻

 

 

 

드디어 원조 왕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역시 크기가 어마무시하네요

 

 

 

 

 

매운 돈까스의 차이점은

소스였어요

 

훨씬 더 꾸덕한 소스였습니다.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구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왕돈까스라고 해서

굉장히 얇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두툼했어요~

 

 

 

그리고 특이한게 오이고추가 함께나와요

 

이 조합은 뭐야?

라고 생각했는데

중간중간에 고추먹으니

깔끔하게 리프레쉬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이 한 그릇을 다 먹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거이거 정말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과연 한그릇씩 다 비우시는 분들이 많을까라는 생각도 들구요!

 

 

 

 

남산 가시게 된다면 돈까스 거리에서

한끼 식사 해보세요

 

사실 그 거리만 걸어가도 튀김냄새가 나는데

그냥 지나치기 힘들 것 같더라구요😊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